UNIINFO

line line line shop catalogue catalogue

UNIINFO

line line line catalogue
bg

커뮤니티

뉴스 및 공지

line line line shop catalogue
gauge

line뉴스 및 공지

(주)유니정보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유니정보, 제2의 도약을 위한 바코드 시장 영역 확대 추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10:13

본문

유니정보의 주규식 대표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꾸준히 만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4f961889eb68ad7f113db4236149492_1605489196_2544.jpg



국내 최대 바코드장비 유통 전문업체 유니정보는 국내 1위 업체이다. 바코드 스캐너, 키오스크 바코드 스캐너, 바코드 프린터, PDA, 포스 주변기기, 라벨지 등 모든 바코드 관련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단순히 바코드 관련 기기를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바코드 토탈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유니정보는 고객의 요구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고객이 많이 찾는 국내외 브랜드들의 정품만을 취급하며 제품 라인업을 갖춘 유니정보는 바코드와 관련된 장비는 거의 모두 갖추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다. 이런 정품 제품들의 재고 물량을 확보해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이 찾는 제품을 빠르게 제공했으며 해당제품이 단종되거나 없을 시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그와 유사한 제품을 대안책으로 제시했다. 또한 고객의 소소한 문제까지 해결하는 고객맞춤 서비스를 실천했기에 고객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또 다른 고객들이 몰리는 긍정적인 선순환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왔다. 이러한 유니정보만의 경쟁 노하우는 2006년 설립당시부터 꾸준히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거나 다른 업체에서 취급하지 않는 포트폴리오를 늘리며 노력한 것이며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매출이 꾸준히 상승해 2019년 전체 매출액이 120억원을 돌파했다.

나이키, 한국마사회, 쌤소나이트 등 다양한 곳에서 유니정보의 서비스를 제공받았으며 2019년 작년 한해에는 한국해운조합 ICT와 제로페이 서울 단말기 사업수주를 받았다 이외에도 명륜진사갈비, 카페베네, 연안식당, 투썸 플레이스, 더벤티의 전 매장 바코드 스캐너 공급을 진행하였다. 2020년 올해에는 현대백화점에 바코드 스캐너를 공급하는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대기업, 중소기업들의 사업수주를 하고 있다.

유니정보는 단순히 바코드 장비 만을 유통, 판매하고 싶은 것이 아니다. 소비자들이 바코드 장비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해 한 것이 바로 바코드장비 연동 프로그램이었다. 이런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유니정보에서는 다양한 노력들을 쏟아 붓고 있다. 소프트웨어 개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기업부설연구소를 신설하여 바코드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연동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재고조사 프로그램과 중소기업을 위한 도소매 관리 프로그램 등을 개발했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들로 인해 업계 1위를 유지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솔루션으로 바코드 장비와 연동 프로그램, 사후 서비스 등 제품과 프로그램, 서비스를 묶어 제공하는 바코드 토탈 솔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유니정보는 기업의 규모가 커지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 고용안정, 임금 등 일자리와 관련한 주요 지표들을 우수한 점수로 이끌어내어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2018년부터 3년 연속 선정되었다. 2020년에는 서울형 강소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앞으로도 바코드 토탈 솔루션을 실현시키기 위해 여러 분야의 다양한 인재들을 채용할 예정이다.

유니정보의 주규식 대표는 “다가오는 2021년을 유니정보 제2의 성장기 원년으로 삼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개발과 서비스를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유니정보가 되겠다”고 밝혔다.

real@heraldcorp.com



sc_top_bt_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