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시스템이란, Enterprise Resource Planning의 약자로 흔히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 이라고 하며,
기업 내 운영 업무 프로세스(영업, 판매, 구매, 생산, 물류, 재고, 재무, 회계, 인적자원관리 등)들을 통합적으로 연계하여
효율적인 경영운영 및 효과적인 경영자원관리가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전사적 통합 시스템(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 입니다.
기업에 필요한 모든 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맞춤형 유니정보 ERP 통합 솔루션 하나로 관리하세요!
지점이나 사원, 상품 관리와 같은 마스터 관리에서부터 전표 관리 및 영업정보 관리, 수불 관리 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업 업무 환경을 개선하여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가치를 극대화하는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니정보의 영업 관리 시스템은 설치형 프로그램이 아닌 웹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만 연결되면 기업의 모든 구성원이 권한에 따라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실시간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도입 결정과 동시에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업데이트를 위해 별도의 파일 설치가 필요하지 않아 편리합니다.
영업에 필요한 데이터를 실시간 업데이트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PC,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등의 모든 기기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영업 관리 시스템입니다.
스마트 재고 관리 APP은 영업 관리 시스템에 속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물류 창고 등에서 제품의 바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영업 관리 시스템의 기능 중 재고 관리 기능을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기기나 PDA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모바일 APP입니다.
제품의 바코드나 시리얼 등을 PDA나 유·무선스캐너가 연결된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로 스캔하여
사무실이 아닌 창고나 매장과 같은 외부 현장에서 재고 관리를 하기에 용이하고,
전표의 바코드 등을 스캔하여 입고 및 출고, 점간 내 이동 등의 작업을 입력 및 확인할 수 있는 App입니다.
단순 재고 관리만이 아닌, 전표 관리까지 가능한 스마트 재고 관리 App은
‘영업 관리 시스템’과 연동되어 데이터 실시간 업데이트로 빠르고 정확하며,
‘유니라벨 프로그램’의 템플릿을 사용하여 라벨 및 POP 출력도 가능하고,
인터넷이 없는 창고 등의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App입니다.
유니라벨 디자이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라벨을 디자인 및 편집하여 출력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드라이버 방식이나 시리얼 방식을 모두 지원하여 대부분의 프린터로 출력이 가능한 라벨 프로그램입니다.
바코드나 이미지, 도형 등 객체의 각도나 글자 기울기의 변형이 가능하여 보다 자유로운 라벨 디자인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지정된 형식에 맞게 입력한 데이터를 미리 디자인 해놓은 템플릿에 적용 후 한번에 출력이 가능하여 능률적인 라벨 출력 작업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데이터를 불러올 때 미리 설정된 포맷터 적용이 가능해
다양한 포맷터 활용으로 업무의 효율성이 높아지고,
‘영업 관리 시스템’과 서버를 연동하여 데이터를
가져와서 출력이 가능한 간편한 라벨 프로그램입니다.
유니웍스 미니는 별도의 서버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사용자 환경에 맞춰 각종 설정이 가능하여
누구나 편리하고 쉬운 사용이 가능한 간단한 재고 관리용 App입니다.
물품의 수량을 집계하는 재고 관리 프로그램으로, PDA나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를 usb로 연결해 마스터를 저장하고 입력한 데이터를 꺼내 쓸 수 있고
PDA나 유·무선스캐너가 연결된 모바일 기기로 바코드를 스캔하면 수량을 증가해주는 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App입니다.
사용 환경에 따라 상품 구역명이나 상품 상태를
추가 및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성을 높여줍니다.
또한 입력한 데이터를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저장해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간편한 App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