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INFO

line line line shop
쇼핑몰 바로가기
catalogue catalogue
제품안내 보기

UNIINFO

catalogue
bg

하드웨어

바코드프린터

line line line shop catalogue
gauge

line바코드프린터 란?

상품의 겉표지에 부착하는 바코드 라벨이나 영수증 또는 택 등을 인쇄하기 위한 프린터입니다.
일반적으로 선적 전에 상자에 라벨을 붙이거나 소매 품목에
라벨을 붙이는 용도로 사용되므로 주로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장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용지에 열을 가해 인쇄하는 감열식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img

모바일 바코드프린터

작고 가벼운 설계로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든!
업무 처리를 간소화 시켜주는 모바일 바코드프린터

이동하면서, 실내외 어디서든, 필요할 때 언제든 영수증 및 청구서나 티켓 등을 인쇄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이 높게 설계되어 있어 업무의 효율성 및 생산성을 혁신적으로 끌어올려주는 바코드프린터입니다.

PDA나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스마트 기기와 유/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현장에서 즉각적인 출력이 필요한 배달, 배송 및 픽업 증명은 물론, 주차 위반, 우편 및 소포, 승객 발권, 여객 서비스나 현장 판매 서비스, 병원, 창고관리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들 보기
img

데스크탑 바코드프린터

우수한 내구성과 경제적이고 간단한 작동법까지,
효율적인 데스크탑 바코드프린터

데스크탑 바코드프린터는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탁상형 프린터로, 안정 적이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사용하기 쉬울 뿐 아니라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는 소형 바코드프린터 입니다.

재고 관리에 사용할 재고 라벨이나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의 매장에서 사용하는 가격 라벨, 제품 라벨이나 영수증 인쇄는 물론이고 놀이공원, 워터파크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용 손목 밴드나 병 · 의원에서 환자본인 식별용 손목 밴드 인쇄가 가능한 프린터까지 다양한 종류의 데스크탑 바코드프린터가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img

RFID 바코드프린터

바코드데이터와 RFID데이터를 동시에 운용가능한
라벨 태그에 인코딩과 프린트를 한번에!

RFID 란? 무선인식이라고도 하며 반도체 칩이 내장된 태그, 라벨, 카드 등에 저장된 데이터를 무선 주파수를 이용하여 읽어내는 인식 시스템 입니다.

라벨 태그를 인쇄 및 인코딩할 수 있는 RFID 바코드프린터는 향후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RFID 인코더를 포함하여 미래 대비 적응성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제품의 ID/일련번호나 입고/적치를 위한 라벨 제작은 물론, 자산 추적, 문서 및 기록 관리 등에 효과적입니다.

제품들 보기
img

산업용 바코드프린터

빠르고 강력하며 견고한 내구성의 안정적인,
탁월한 성능의 산업용 바코드프린터

빠른 인쇄 속도와 매우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인쇄에 적합하도록 설계 되어있는 산업용 바코드프린터는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것을 처리해 야 한다는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또한 기존 기업 설비에 쉽게 통합되며 날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도전 과제에 대처하기 용이합니다.

재공품 추적, 입고, 배송, 크로스도킹, 제조, 운송 및 물류 등의 업무나 실험체 검체 추적, 의료기록 라벨이나 처방전 라벨 등의 의료 부문, 정부, 소매 등 폭넓은 대용량 및 중간용량 산업 분야에 적합합니다.

제품들 보기
img

바코드프린터 소모품

프린트의 수명부터 운영 효율까지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바코드프린터 소모품

바코드프린터 소모품에는 A4 라벨지, 감열 라벨용지, 아트 라벨용지, 유포 라벨용지, 은무지, PET지, 왁스리본, 왁스레진리본, 레진리본 등이 있습니다.

라벨 및 소모품의 경우 프린트의 수명부터 신속한 납품의 여부에 따라 가동 중단을 야기하는 등의 운영 효율까지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하이하이몰 바로가기ch_icon
sc_top_bt_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