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INFO

line line line shop
쇼핑몰 바로가기
catalogue catalogue
제품안내 보기

UNIINFO

catalogue
bg

하드웨어

바코드스캐너

line line line shop catalogue
gauge

line바코드스캐너 란?

프로그램이나 데이터 따위의 정보가 포함된 바코드를 광학적으로 판독하고
코드화하여 컴퓨터에 입력하는 장치로, 일반적으로 핸드 스캐너 형태로 사용됩니다.
바코드 리더는 볼펜처럼 생긴 펜 타입과 접촉식인 CCD 타입, 레이저빔으로
인식하는 형태인 레이저 타입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img

핸드 스캐너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탁월한 스캐닝으로 빠른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핸드 스캐너

높은 인식율과 호환성을 자랑하며, 견고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
과 편안한 작동 구현은 물론, 빠르고 정확한 스캐닝이 가능한 바코드
스캐너입니다.

핸드 스캐너의 종류에는 사무실, 창고, 리테일에서의 사용은 물론이고, 제조·운송업, 호텔·리조트 등의 숙박업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들과 여권과 같은 신분증 서식의 문자를 인식하는 OCR 스캔까지 가능하여 다양한 환경에서도 빠른 워크플로우를 제공해주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img

휴대용 스캐너

간편한 휴대성과 견고한 내구성, 그리고 성능까지
고루 갖춘 휴대용 바코드스캐너

휴대용 바코드스캐너는 소형 · 경량의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견고 함과 성능까지 갖추어 재고관리와 물류서비스 적용에 알맞게 설계된 스캐너 로, 창고 관리 뿐만 아니라 택배 관리, 도시가스 점검, 고객 관리 등 업무적으로 활용 가능한 범위를 확장시켜줍니다.

휴대용 바코드스캐너에는 Android, IOS, Windows 기반의 모든 제품의 플랫폼을 지원하는 제품 및 모든 기본 바코드는 물론 스크린에 띄워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의 바코드까지 읽을 수 있는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img

키오스크용 스캐너

내구성이 강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설치 및
장착이 용이한 키오스크용 스캐너

키오스크용 스캐너에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바코드 스캔, 이미지 캡쳐, DPM 리딩 등 뛰어난 성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도 장착 및 설치가 가능하여 공항 게이트의 체크인 키오스크부터 매우 제한적인 공간에 설치된 POS 시스템, 공간이 부족한 제조라인, 임상 진단 장비 등 독립된 장비들에 설치가 용이하여 빠르고 쉽게 사용자의 시스템 환경에 설치될 준비가 되어있는 바코드스캐너입니다.

제품들 보기
img

탁상형 스캐너

핸드헬드 및 핸즈프리 용도의, 넓은 유효거리와
높은 사용성을 갖춘 탁상형 바코드스캐너

데스크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바코드 스캐너로, 크고 높은 출력창을 통해 키가 큰 제품도 스캔할 수 있어 대형스캐너와 같은 유연성도 가진 직관적인 사용성의 바코드스캐너입니다.

핸드헬드 및 핸즈프리 용도로 디자인하여 제작된 탁상형 스캐너는 높은 사용성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으로, 스캐너 앞에서 상품을 넘겨주거나, 계산대나 카트에서 상품을 집어서 스캔하는 상황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품들 보기
img

매립형 스캐너

바코드 인식 면적을 넓혀, 번거로움을 줄이고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한 매립형 바코드스캐너

매립형으로 공간을 최대한 활용이 가능하고 바코드 인식 면적이 넓어, 빠르고 정확한 스캔이 가능한 바코드스캐너입니다.

바코드를 하나씩 수기로 인식시키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편의점이나 소형마트, 대형마트 등 바쁘게 돌아가는 매장에서 탁월한 계산 처리가 가능하여 생산성을 극대화 시켜주고, 매장의 크기에 상관 없이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하여 환경에 큰 제약이 없어 용이한 제품입니다.

제품들 보기
img

비전장비 스캐너

복잡한 고속 생산 및 물류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해결해주는 빠르고 강력한 비전장비 바코드스캐너

다양한 코드 리더 및 비전 시스템을 사용하여 자동 검사 및 부품 식별 등을 할 수 있고 복잡한 고속 생산이나 물류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해결 할 수 있어, 여러 분야에 적용이 가능한 바코드스캐너입니다.

자동차, 의료 장비의 조립품 확인이나 식음료의 품질 검사, 로봇 · 머신 빌더의 부품 위치 확인, 전자제품 등의 부품식별, 의료 기구의 튜브 및 탭의 유무나 색상 감지 및 일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 산업용 바코드스캐너입니다.

제품들 보기
하이하이몰 바로가기ch_icon
sc_top_bt_arrow